고객 후기

후기

작성자
좋은듯
작성일
2020-07-02
조회
879
현 플레티넘1 99포인트 에서 한판지면 아쉽게라도 승격전 못가고 아쉬울것같아

맡김제로 4승 요청 드렸습니다. 근데 원하는 챔피언,원하는 스펠위치,아이템 위치 등 섬세하게 챙겨주시는 모습을보고 감격받았습니다.

깔끔하게 4승0패로 4판만에 끝내주셨고, 저는 현재 다이아몬드4 를 찍은상태입니다. 이제 으쌰으쌰 해서 스스로 다이아몬드3 도 가보고 마스터티어도 가보려고합니다.

진짜 감사합니다. 강의같은것도 추가로 받을 생각있습니다. 진짜 여기팀 강추합니다 강추 강추 강추 강추
전체 0

전체 183
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
183
플2 에서 애매랄드 2
asd | 2023.08.23 | 추천 0 | 조회 165
asd 2023.08.23 0 165
182
롤체 후기
Alalalal | 2023.06.30 | 추천 0 | 조회 378
Alalalal 2023.06.30 0 378
181
듀오랭크 찐후기 남겨요!!!!!(전승)
ㅇㅇ | 2023.06.12 | 추천 0 | 조회 592
ㅇㅇ 2023.06.12 0 592
180
원딜 진짜 개지려요 ㅎㅎㅎ 너무 맘에 들어서 후기남겨요
MMMY | 2023.04.29 | 추천 0 | 조회 659
MMMY 2023.04.29 0 659
179
듀오랭크 3연승후기
짱짱 | 2023.04.06 | 추천 0 | 조회 327
짱짱 2023.04.06 0 327
178
10연승 후기작성!
레몬홍차 | 2023.03.16 | 추천 0 | 조회 780
레몬홍차 2023.03.16 0 780
177
늘 너무 잘해주셔서 강력추천드립니다
ㅇㅇ | 2023.03.15 | 추천 0 | 조회 471
ㅇㅇ 2023.03.15 0 471
176
찐후기
골딱 | 2023.03.15 | 추천 0 | 조회 453
골딱 2023.03.15 0 453
175
우와 지립니다...
희준이의 일기 | 2023.02.06 | 추천 0 | 조회 392
희준이의 일기 2023.02.06 0 392
174
배치+승수
러쉬 | 2023.01.18 | 추천 0 | 조회 402
러쉬 2023.01.18 0 402
173
깔끔하게 3연승 하고 갑니다
다이아승격전 | 2022.12.25 | 추천 0 | 조회 358
다이아승격전 2022.12.25 0 358
172
롤체 언배>다이아4 후기
대리후기 | 2022.12.20 | 추천 0 | 조회 566
대리후기 2022.12.20 0 566
171
실버1~승급전 구간 5판 + 2판 5승2패 후기
The sun | 2022.11.14 | 추천 0 | 조회 424
The sun 2022.11.14 0 424
170
롤체 골2->플4 후기
ㅊㄷ | 2022.10.30 | 추천 0 | 조회 590
ㅊㄷ 2022.10.30 0 590
169
브론즈1~실버4
브딱이 | 2022.09.25 | 추천 0 | 조회 522
브딱이 2022.09.25 0 522